본문 바로가기

[컨퍼런스] 파이콘 2020 온라인 컨퍼런스가 열리네요!

파이콘(pycon) 한국 2020이 열린다고 하네요. 이 컨퍼런스도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으로 열린다고 하구요.

비용은 무료라고 하네요. 파이썬이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파이콘도 엄청 활성화가 되었던것 같은데요. 여전히 잘 진행이 되고 있네요. 이런 행사 진행하는게 에너지가 많이 소모되는지라 고생들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행사를 한번 하고나면 배우는게 많죠!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분들에게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슬로건은 "We are Pythonistas" 라고 합니다.

 

그리고 LINE이 후원사로 참여를 하는데, 채용도 하나 보네요. 

맨 아래에 링크 공유해 놓겠습니다. 혹시라도 이런 커뮤니티 행사가 있으면 참여 한번 해보세요. 힘은 드는데, 많은 값진 경험들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행사할때는 사람들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재는 코로나라 그렇게까지 많이는 필요하진 않겠지만, 오프라인으로 하게되면 많은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같이 참여하고, 네트워크도 쌓고 그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pycon.kr/2020

 

파이콘 한국 2020

파이콘 한국 2020: 9월 26-27일

pycon.kr

파이콘 한국 2020 온라인 컨퍼런스 메인화면

여기는 virtual booth라고 해서 후원사 부스인것 같은데요. 여기에 라인 채용공고 URL도 있네요.

사이트 가셔서 확인해보시고, LINE에 지원하실 분들은 지원하셔도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pycon.kr/2020/sponsor/virtual_booth/line?fbclid=IwAR3C4n_Ki0Glz5Boa3YauaGKDs4nRchlEKDQu23hIjoRORr02gzd1jOEEGY

 

파이콘 한국 2020 후원사 | 라인 | Virtual Booth

파이콘 한국 2020: 9월 26-27일

pyc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