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duriepark's thought] day17-0522

category 개인 2024. 5. 22. 08:17

일단, 뭔가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제대로 하자. 
그게 어떤 것이든
(If you're determined to do something, let's do it properly. 
Whatever it is.)

그걸 제대로 하다가 안되더라도 
그러면 미련이 사라진다.

그걸 하다가 제대로 잘되면 
기회가 생긴다. 

그러니 뭐든 하겠다고 마음을 먹으면 제대로 해보자.
인생을 사는데 하나의 방법인 것 같다.
어찌보면 그것밖에 없지않나 싶다. 

그리고 해야하는건데 지루하면, 어떻게든 자신만의 재미있는 방법을 찾아서
매일 조금씩이라도 하자.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을 보고 있더라도 
저 친구는 데려다 쓰고 싶다.
그런 생각을 자연스럽게 하게된다. 
그런게 인생이라, 일단 하고 있는데 그걸 대충하게되면
다른 사람도 나를 대충보게 된다. 

뭐든 하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면, 제대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