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

[설문]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께 하고싶은 프로그래밍 관련 스터디 설문을 진행해 봅니다.

설문지 일부 항목 이미지 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최근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고 계셔서 같이 소통도 할겸, 조금은 의미있는 데이터를 저와 방문자들이 공유하고자 간단한 설문을 하나 진행합니다. 지인분들에게 널리 퍼뜨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일방적으로 제가 글을 올리는 것 보다도 어떤분들이 어떤 것에 관심들을 갖고 있는지를 확인하면, 그런 정보들을 더 찾아서 공유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제 블로그는 기본적으로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내용들을 정리하고 있어서 주로 소프트웨어 분야에 대한 소식들 또는 기술에 대한 강의나 책처럼 만드는 시리즈를 작성해볼려고 하구요. 그 외에 제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것들도 공유를 할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심이 있는데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는 분들이나 요즘 최신 IT소식은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정보를 꾸준히 올리려고 합니다. 

 

그러다가 지금처럼 서로 소통할 부분이 있으면 소통도 하고, 스터디 모집을 하게되면 여기에 공고도 올릴테니 참고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같이 스터디도 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은 코로나(COVID-19) 시대이니 만큼 스터디를 하게되면 비대면을 하게 될것 같습니다. 이 설문은 이름이나, 이메일 같은 중요한 정보들은 들어가지 않구요. 성별,연령,직업, 관심있는 프로그래밍 스터디 정도의 간단한 설문이니 참여 부탁드리구요. 다른데도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은 통계적으로 1000명 이상이 되어야 의미가 있다고는 하는데 사실상 1000명까지 하기가 쉽지 않을거 같아서 일단은 100명정도 되면 대략 이런 분들이 들어오신다는 것을 제 블로그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아 이런 연령대 사람들, 이런 직군의 분들이 이런 스터디에 관심이 많구나 이렇게 확인하시면서 인사이트를 가지시는데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보기에 선택지가 적합한 것이 없으면 추가해서 넣으시고 선택하셔도 됩니다. 하고싶은 프로그래밍 스터디 주제는 여러개 선택하셔도됩니다. 또 맨마지막에 제 블로그에 하고싶은 말은 일단 저만 볼테니 마음껏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 며칠동안 나름 의미있는 정보들이라 같이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 글을 올렸는데, 생각보다 반응들이 좋아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여러분들이 보시면 의미있을 만한 좋은 정보와 기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설문은 아래 URL 클릭해서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 :)

 

forms.gle/jZKSVTMrbpxjcvn1A

 

제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께 하고싶은 프로그래밍 스터디는 어떤 것이 있는 설문을 해볼까 합��

최근에 글을 올리자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셔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 설문을 진행해 봅니다. 무기명으로 설문을 할것이구요. 설문이 100명이 되면, 설문결과를 제 블로

docs.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