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if(kakao)dev2019 (작년자료입니다.)

 

if(kakao) dev 2019 

 

카카오에서 진행하는 if kakao 개발자 컨퍼런스인데요,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행사가 끝나고 자료가 공유되어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는 차원에서 공유합니다. 발표자료, 동영상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주제가 있으시면 참고해서 보시면 될것 같네요. 

찾아보는 김에 if kakao 2020을 찾아봤는데 아직 소식은 없는 것 같아 보입니다. 올해는 안열리는 것인가? 궁금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네이버 deview, ksug, kcd등 많은 분들이 관심있는 컨퍼런스가 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매년 하고 있어서 매년 관심가지고 지켜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회사에서 잘나가는 회사에서는 어떤 서비를 사용하고 그것을 왜 쓰는지? 내가 적용하고 있는 서비스에 적용해도 좋을지 그런 것들을 살피면서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2019년 if kakao 자료입니다. 아래 URL>

if.kakao.com/2019/program

 

if(kakao)2020

오늘도 카카오는 일상을 바꾸는 중

i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