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SSAFY 5기 모집하는군요!

SSAFY 5기 모집

SSAFY라고 삼성청년SW아카데미 5기를 모집한다고 하네요. 사실 요즘 IT교육을 많이 합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근데 그나마 괜찮게 하는 교육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강사들도 괜찮은 분들을 모셔서 진행하고, 기간도 길게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받으면서 월100만원씩을 받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경쟁이 엄청 치열하다고는 들었습니다. 

기간도 12개월인데, 교육과정을 보면 이 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1학기 2학기로 나눠서 한다는 것 같은데요. 1학기는 웹개발에 필요한 기술들을 학습을하고 프로젝트까지 하는 것 같구요. 2학기의 경우에는 빅데이터,인공지능을 하는 것 같습니다. 뭐 좀더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 상담을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제가 알고있기로는 그렇습니다. 

이렇게 교육하는 것이 그나마 현 시점에 시대에 맞는 교육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현 시점에서는 인공지능을 워낙 많은 회사들에서도 다루고 있는 흐름이다보니 많이 하는데 그냥 인공지능 교육만 해서는 실력을 쌓기가 힘듭니다. 개발에 대한 이해가 있은 다음에 하는 것이 좀 더 효율적인데, 이 두가지를 1년이라는 적절한 시간으로 분배하여 가르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교육센터 같은데서도 이런 비슷한 커리큘럼으로 하기는 하지만 학원에 따라 강사들의 실력차이가 천차만별이기도 하고 6개월정도 하는데 이 6개월을 인공지능교육 또는 웹개발교육 같이 만들어서 하는데, 교육이 질적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에 갈수있다고 하면 SSAFY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단 돈도 받으면서 교육받고, 교육의 질도 다른 교육센터보다는 훨씬 괜찮기 때문에 내용 찬찬히 확인해 보시고 교육받을 수 있으면 받아보시면 좋지싶네요. 교육센터를 잘못 선택해서 교육받으시면, 오히려 온라인 동영상 괜찮은거 찾아서 3개월 빡세게 공부하시는 게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SSAFY처럼 월100만원씩 받으면서 6개월정도 교육시켜주는 대기업 인턴 교육이 있는데, 그거 잘 찾으셔야 하구요. 

대략적인 제가 알고있는 내용을 말씀드렸구요. 신청은 아래 URL클릭하셔서 신청하시고, 자세한 문의도 해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이런 정보들을 공유하는 이유는 저는 그냥 기본적으로 알고있는 정보들인데 모르시는 분들은 혜택이라고 까지는 아니겠지만, 기회를 잃어버릴 수 있으니까요. 더 많은 사람들이 좋은 정보를 같이 공유하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는 생각에서 공유합니다. 혹시라도 도움이되시길 바라고, 이 어렵고 험난한 현 시대를 다 같이 잘 극복해 봅시다. 
URL : www.ssafy.com/ksp/jsp/swp/swpMain.jsp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 소프트웨어 교육, 취업 지원, 코딩 교육

www.ssaf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