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채용공고 마이다스 아이티

마이다스 아이티 채용공고

'자연주의 인본사상'(www.jain.re.kr/main/home)으로도 알고 있는 회사 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인데 건축물 소프트웨어 세계1위 기업이라고 알고 있구요. 연봉도 좀 높은 걸로 알고있는데, 4600이라... 웬만한 대기업보다 높네요. 일단 회사는 판교에 있구요. 회사 밥이 맛있다는 소문이 많습니다. 한번 놀러가서 먹어봤는데 뷔페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 기업의 경우에는 일단 자기소개서 쓰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나는 누구인가?','나를 표현하는 키워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렇게 나를 표현하는 키워드를 쓴 이유는 무엇인지' 등등 자기소개서를 쓰다가 포기할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근데 자소서가 없어도 된다는 군요 오호! 실제 내부에서 근무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밖에서 볼때는 회사도 괜찮고, 밥도 잘주고, 연봉에 복지도 괜찮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물론, 회사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고, 팀별로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실제 들어가봐야 알겠지만, 괜찮은 회사 같습니다.

이 회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던건 원래 '자연주의 인본사상'이라는 게 참 마음에 와 닿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회사는 열정 100도씨 라는 동영상도 만들어서 올리는데 그 영상중에 하나가 참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좀 더 좋아하게 된 회사이긴 합니다. 행복경영팀에 입사한분의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데 참 이런 회사도 있구나 그런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무튼, 취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회사 지원 신청은 : https://www.jobflex.com/company/13 여기에서 한다고 하니까 회사 잘 살펴보시고, 먹고살기 힘든 시대에 좋은 회사에서 자신이 즐겁고 행복한 일을 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마이다스 채용관련 페이스북 : www.facebook.com/midasitrecr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