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삼성 SDS techtonic 2020

삼성SDS - techtonic 아젠다

삼성에서 진행하는 테크 토닉이라는 세미나 입니다. 올해로 3번째를 맞는 행사라고 하네요. 
일단 저는 잘은 몰랐었네요. 이 세미나는 주로 석사나 연구원들이 주로 발표를 하는 듯 보입니다. 
삼성SDS의 5대 핵심기술 ABCDS(AI, BlockChain, Cloud, Data Analytics, Security)들에 대한 내용을 발표한다고 하네요.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것같은 경우에는 '양자내성암호(Post-Quantum Cryptography)와 부채널 공격'이라는 주제 같습니다.
관심있는 주제들 있으시면 등록하시고 참여해 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