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통합 공채 - 멀티캠퍼스

멀티캠퍼스 통합공채

www.multicampus.com/common/board/boardMstr/124386?bltndSno=12304972&fbclid=IwAR0GC34t2tWmJSfjn1K71ujq7HJY-WtJnmw5hUf5u3fAFsCblMKhXZoka6A

 

멀티캠퍼스 :: 직무교육전문

데이터사이언스, 프로그래밍, UXUI, 마케팅, 블록체인, 보안, 웹개발, 디자인 실무교육

www.multicampus.com

멀티캠퍼스에서 통합 공채를 진행하네요. 요새 사람 뽑기도 힘들고 하니까 같이 컨소시엄같이 만들어서 하나봅니다. 신입/경력 다 뽑는 것 같구요. 참여기업 목록 전체를 들어가보니 24개로 되어있네요. 30개까지는 안 모인건가? 암튼 뭐 그래도 한곳에서 24개 기업에 기회를 갖을 수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SW인재 통합 공채 지원서 들어가보니까 이렇게 나오네요 웬만한 IT직군은 다 있는것 같습니다. IT쪽으로 취업이나 이직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모집 대상은 SW직군으로 취업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분 으로 되어 있네요.
기간은 10/12 ~ 23(금) 까지라고 하네요
다들 좋은 곳으로 이직이나 취업하시길 바랍니다. 요새 IT쪽은 구인난인것 같습니다. 다들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