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두레박 생각] Day7 - 0508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4. 5. 8. 12:37

You are what you eat.
내가 먹는 것이 내가 된다.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씨가 쓴 책 '모든 것은 기본에서 시작한다'라는 책에 보면 
축구를 하기위해 축구를 잘할 수 있는 몸을 만들어야 한다고 나와있다.

축구를 잘할 수 있는 몸을 만들 수 있는 음식을 먹었다고 한다.

잘 생각해보면, 내가 먹는 것이 내가 된다.
내가 먹는 것이 나를 이룬다. 

그것이, 몸이든, 정신이든
내가 하고 싶은 것
내가 되고 싶은 것을 섭취하자.
그게 음식이든, 정신이든.